84~104㎡ 총 695가구
중앙공원 2지구‧단지 산책로 연계 예정
중앙공원 2지구‧단지 산책로 연계 예정
매일일보 = 권영현 기자 | 호반건설과 라인건설은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 ‘위파크 더 센트럴’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위파크 더 센트럴은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 7개 동 총 695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173가구 △84㎡B 354가구 △104㎡ 168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중앙공원 2지구는 다양한 테마 정원으로 꾸며지고 단지 내 산책로와 공원 녹지가 연계된다. 인근에는 풍암호수공원과 금당산 등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광주 상무지구가 단지와 인접해 기존에 형성된 생활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염주체육관, 미래로21병원, 광주월드컵경기장 등이 있다. 반경 1㎞ 이내에는 염주초‧화정남초가 위치해 있고 화정중‧광덕중‧고가 인접해 교육 인프라도 갖췄다.
교통여건은 광주 지하철 2호선 원광대병원역과 월드컵경기장역이 계획돼 있고 금화로와 희재로, 제2순환고속도로 등의 이용도 쉽다.
단지는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타입별로 드레스룸과 다목적실, 팬트리 등의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키즈&맘스클럽, 실내탁구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