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반려동물협회, 롯데몰 동부산점과 ‘2023 펫페스티벌 펫츠’ 개최
상태바
기장군반려동물협회, 롯데몰 동부산점과 ‘2023 펫페스티벌 펫츠’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3.10.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
행사 포스터

매일일보 = 김지현 기자  |  반려동물 친화형 쇼핑몰를 추구하는 지역의 한 대형 쇼핑몰이 눈길을 끌고 있다. 

기장군반려동물협회(회장 곽일주)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이하 롯데몰 동부산점)은 오는 10월 28일 토요일과 29일 일요일 이틀간 ‘2023 펫페스티벌 펫츠’를 공동 개최한다.
26일 기장군반려동물협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친화형 쇼핑몰을 추구하는 롯데몰 동부산점이 3층 옥상정원에서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고객과 인근 지역의 반려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및 이벤트를 마련한 행사이다.  지난 5월 같은 장소에서 펫 페스티벌을 개최한 롯데몰 동부산점은 올 하반기부터는 풍부한 반려동물 관련 행사를 개최한 바 있는 지역의 반려동물 단체인 ‘기장군반려동물협회’와 협력하며 공동 주최한다. 28, 29일 주말 이틀 동안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간식 만들기 체험 △애견 위생 미용 △반려동물 건강검진 △펫 에티켓 강연 등이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특히 애견 놀이터인 ‘어질리티존’이 설치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양일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다. 이어, 이벤트 경기인 △장애물 경기 △댕댕이 OX퀴즈 △멍때리기 △댕댕이 달리기 등은 현장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상품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20여 개의 반려동물 관련 용품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롯데몰 동부산점은 반려동물을 데리고 쇼핑이 가능한 반려동물 친화형 쇼핑몰로 이번 행사를 통해 ‘펫 프랜들리’ 매장임을 홍보할 계획이다. 곽일주 기장군반려동물협회 회장은 “여전히 반려동물을 동반해서 갈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며, “롯데몰과 같은 대형 쇼핑물이 지속적으로 반려동물 친화 매장을 추구해 간다는 것은 환영할 일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