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스파위크’ 실시
상태바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스파위크’ 실시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4.02.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80% 할인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내달 10일까지 ‘스파위크’ 행사를 연다. 사진=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내달 10일까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선보이는 ‘스파위크’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위크는 지그재그 브랜드패션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카테고리인 스파 브랜드 상품을 집약해 할인·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미쏘’, ‘슈펜’, ‘폴더’, ‘에잇세컨즈’, ‘스파오’, ‘지오다노’, ‘로엠’,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베이직하우스’와 최근 입점한 ‘후아유’까지 총 11개의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가 출동한다. 개강맞이 캠퍼스룩부터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오피스룩까지 각종 상품과 코디를 선보인다. 이밖에, ‘코스’, ‘자라’, ‘에이치앤엠’ 등 글로벌 스파 브랜드도 할인가로 찾아볼 수 있다. 주요 스파 브랜드와 더불어 신학기 코디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실시하고, 화보에 소개된 상품을 특가에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스파오’의 ‘크롭 윈드 브레이커’는 쿠폰 적용 시 28% 할인, ‘미쏘’의 ‘라운드넥 숏 트위드 재킷’도 쿠폰을 적용하면 24% 할인가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프롬’, ‘송이송이’ 등 유튜버와의 컬래버도 준비했다. 스파위크 1주 차인 내달 4일 정오까지는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6개 브랜드별 72시간 특가와 베스트셀러 최대 70% 할인 행사를 연다. 2주 차에는 슈펜, 지오다노 등 4개 브랜드 72시간 특가를 기획했다. 내달 11~13일 앵콜 특가를 펼칠 방침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스파위크가 스파 브랜드에는 대중성을 확보한 국민 브랜드로의 도약을,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