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 캐스팅 공개…'지호근·진권 ·한겸 ·김정하'
상태바
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 캐스팅 공개…'지호근·진권 ·한겸 ·김정하'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2.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학생들이 사랑과 음악을 통해 자신을 찾고 성장하는 이야기
'소년을 위로해줘!' 제작진 차기작 … 3월 첫 공개
드라마 '재즈처럼' 캐스팅 라인업_(위 왼쪽부터) 지호근, 뉴키드 진권, 오메가엑스 한겸, 김정하. 시진=아이피큐.
드라마 '재즈처럼' 캐스팅 라인업_(위 왼쪽부터) 지호근, 뉴키드 진권, 오메가엑스 한겸, 김정하. 시진=아이피큐.

BL(Boys Love)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이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재즈처럼'은 각자의 고뇌와 압박에 시달리는 다섯 명의 예고 학생들이 사랑과 음악을 통해 자신을 찾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학원 로맨스다.

지호근, 뉴키드 진권, 오메가엑스 한겸, 김정하 등이 출연하는 이번 작품은 2017년 연재 당시 레진에서 BL 웹툰 조회수 TOP1을 기록한 클라쥬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다.

먼저 천재적인 재능과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한태이 역을 연기하는 지호근은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서는 지호근은 무표정한 얼굴에 차가운 태도로 일관하는 한태이로 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명문 우연예고의 전학생이자 재즈 오타쿠 윤세헌 역은 그룹 뉴키드의 리더 진권이 맡는다. HBO MAX 한국인 최초 주연을 맡은 '옷장 너머로'와 TVING '나의 별에게' 등을 통해 연기돌로 변신한 진권은 아버지와 형을 향한 콤플렉스를 음악으로 이겨내는 과정, 태이를 만나 변하는 감정 등 다양한 감정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극의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매사에 긍정적이고 장난끼 가득한 드럼 특기생 서도윤 역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 출신이자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 오메가엑스의 한겸이 연기한다. '재즈처럼'을 통해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한겸은 낙천적인 미소 뒤 비밀을 간직한 서도윤과 얼마나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기타리스트 송주하 역에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외에도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노력파 배우로 인정받은 김정하가 맡았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김정하는 서도윤과의 풋풋한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성태, 김민하, 고재현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재즈처럼'은 글로벌 OTT 랭킹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한 '소년을 위로해줘!'의 송수림 감독과 제작진의 차기작으로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 설정과 섬세한 심리묘사, 반전 스토리로 몰입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다뤄지지 않았던 재즈와 학교 컬래버를 선보이며 웰메이드 BL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은 오는 3월 공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