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기대전 4월 28일 (일) 개최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4)이 문화인재양성사업인 ‘제24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대전/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사무국은 애니메이션, 웹툰 미래 인재육성 및 청소년들의 대회 노하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매해 첫 애니메이션 실기대회로 개최하고 있다.
제24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대전 참가자격은 고등학교 재학생, 졸업생 및 동일연령 청소년은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 부문은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상황표현 4개 부문이며, 3월 11일(월)부터 4월 9일(화)까지 엠굿 홈페이지(www.mgood.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대전은 매년 진행했던 장소가 부천실내체육관으로 변경됐다. 또한 올해는 대한적십자사 본상 수상작은 일반인 심사를 거쳐 한정판 굿즈까지 제작될 예정으로 가장 눈여겨볼 수상자 특전 중 하나이다.
제24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공모전은 중학교 재학생, 졸업생 및 동일연령 청소년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부문은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 상황표현 4개 부문으로 자유주제로 작업하면 된다.
3월 11일(월)부터 4월 16일(화)까지 엠굿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후 접수증을 작품과 함께 동봉하여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사무국(BIAF 사무국)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K-애니메이션과 만화, 웹툰계의 무한 가능성을 보일 청소년들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되는 제24회 BIAF전국학생만화애니메이션대전/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IAF 홈페이지(www.biaf.or.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