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준, 최효주, 김원식, 케이시 출연 …재회 컨설팅 앱를 소재한 로맨틱 코미디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연애 리부트' …25일 메인 포스터 공개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연애 리부트' …25일 메인 포스터 공개
KBS N이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 가 오는 4월 첫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결혼을 앞둔 어느 날 갑자기 은교 앞에서 사라져버린 비밀스런 남자 남준우 역은 배우 김원식이, 재회 컨설팅 앱 '리부트'의 브레인, 앱 개발자이자 유일한 직원 이나래 역은 배우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서는 가수 케이시가 맡아 이정준, 최효주와 함께 아슬아슬하게 엇갈리는 네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재회 컨설팅부터 라이프코칭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연애 리부트'라는 포스터 속 카피처럼, 네 주인공들의 얽히고설킨 스토리, 다양한 의뢰인들의 사연을 통해 우리 모두를 웃고 울게 하는 '연애'와 '이별'에 대한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4월 본격적인 드라마 공개에 앞서 OST로 먼저 분위기를 예열한다. 3월 27일 OST 첫 주자로 나서는 임재현의 '사랑인가봄' (Feat. Skinny Brown)을 시작으로, #안녕, 범진, 이민혁, 에이블(Able), 후아유, 모어(more) 등 다채로운 실력파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채워진 OST가 순차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도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연기를 선보일 케이시가 OST 가창에도 참여해 가수로서, 배우로서 맹활약을 펼쳐 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킨다.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는 KBS Joy 유튜브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4월 9일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