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C레벨 대상 ‘비즈니스 리뷰 포럼’ 개최
상태바
휴넷, C레벨 대상 ‘비즈니스 리뷰 포럼’ 개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3.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레벨 위한 국제 정세 강의
휴넷은 내달 11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국제 정세’를 주제로 ‘휴넷 CEO - 비즈니스 리뷰 포럼’을 개최한다. 사진=휴넷 제공
휴넷은 내달 11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국제 정세’를 주제로 ‘휴넷 CEO - 비즈니스 리뷰 포럼’을 개최한다. 사진=휴넷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휴넷은 내달 11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국제 정세’를 주제로 ‘휴넷 CEO - 비즈니스 리뷰 포럼’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4개 세션 △박태균 서울대 교수의 ‘2024년 미국 대선’ △강준영 한국외대 교수의 ‘중국의 위기’ △조원경 UNIST 교수의 ‘중동 리스크, 빈 살만이 바꿔가는 사우디의 미래’ △오화석 배재대 교수의 ‘떠오르는 강대국 인도의 현실과 전망’이 진행된다.

‘비즈니스 리뷰 포럼’은 휴넷이 만든 C레벨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인 ‘휴넷 CEO’의 분기강연이다. 엄선된 주제에 대해 휴넷 CEO 교수진과 직접 소통하며, 회원 간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오는 7월에는 ‘AX와 혁신’ 주제의 강연이 예정돼 있다.

휴넷 관계자는 “글로벌 이슈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대응 전략은 기업의 비즈니스를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하다”며 “휴넷 CEO 비즈니스 리뷰 포럼은 CEO와 임원들의 전략적 의사 결정을 돕도록, 최신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넷 CEO’는 기업의 C레벨을 대상으로 최신의 인사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매일 새로운 아티클 서비스 ‘비즈니스 리뷰’와 영상 강의 ‘인사이트 클립’이 업데이트 된다. 이외에도 월 1회 필독서와 조찬 특강, 분기별 비즈니스 포럼을 통해 회원들에게 지속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