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파이널 러브 송'(FINAL LOVE SONG) 퍼포먼스 비디오와 음원이 4일(오늘) 오후 6시, 동시에 베일을 벗는다.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K팝을 넘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로제(ROSÉ)가 가창 참여를 알려 더욱 주목을 받았다. 오늘 공개되는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아이랜드2 : N/a' 지원자 24인의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와 함께 로제의 목소리가 담길 예정. 시그널송 아티스트로 참여한 로제가 과연 24인의 지원자들과 어떠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쳤을지 주목된다.
'픽 미', '나야 나', 'O.O.O', '난 빛나' 등 중독성 강한 히트 시그널송들을 배출해 온 Mnet의 새로운 시그널송 '파이널 러브 송'은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단 30초의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 벌써 2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 전 세계 네티즌들의 기대 섞인 댓글들이 프로그램에 대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지원자 24인의 공개와 함께 엠넷 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 중인 '파인드 유어 아이'(FIND YOUR I) 글로벌 사전 투표 역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원자 24인이 가창한 시그널송 '파이널 러브 송' 지원자 버전 음원도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24인의 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만큼 '아이랜드2 : N/a'의 출발을 알리는 시그널송 음원 발매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전 세계 케이팝(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투애니포(24)·비비엔(VVN),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실력파 프로듀서 및 디렉터 조합을 완성한 데 이어 글로벌 톱클래스 배우 송강이 스토리텔러 참여를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