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24일 두 번째 EP '어펙션' 발매 확정…커밍순 포스터 공개
상태바
비오, 24일 두 번째 EP '어펙션' 발매 확정…커밍순 포스터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4.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비오 EP2집 '어펙션' 커밍순.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비오 EP2집 '어펙션' 커밍순.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아티스트 비오(BE’O)가 오는 24일 두 번째 EP '어펙션'(Affection)으로 발매하고 컴백한다.

비오는 지난 3일 오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어펙션'의 커밍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비오의 새 앨범명 '어펙션'과 발매일인 24일이 처음 베일을 벗었다. 애착, 애정을 뜻하는 '어펙션'과 더불어 보랏빛의 거대한 하트가 일렁이는 듯한 신비로운 일러스트가 비오의 새 음악과 메시지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어펙션'은 비오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미쳐버리겠다(매드)(MAD)'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올해는 1월 서울과 대만에서 데뷔 3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국내외 관객들과 만났다.

비오는 지난 2020년 데뷔한 이래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 '리무진', '러브 미'(LOVE me), 미니 1집 타이틀곡 '자격지심(Feat. 지코)' 등을 히트시키며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폴 블랑코(Paul Blanco), 레드벨벳 슬기, 토일(TOIL)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폴 블랑코와 합작한 '서머'(Summer)는 지난해 음원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기도 했다.

비오만의 탄탄한 음악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트랙으로 가득 채워져 있는 앨범 '어펙션'은 4월 24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