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디케이지(DKZ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가 오늘(1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리부트'(REBOOT)로 컴백한다.
'리부트'는 나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디케이지의 모험을 그린 앨범으로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비롯해 '위아 투게더'(We’re together), '스페셜 데이'(Special Day), '세상 가장 아름다웠던(리컬렉션)(Recollection)', '아워 토모로우'(Our tomorrow) 등 총 5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는 몽환적인 일렉 기타와 드럼의 리드로 신나는 밴드 스타일의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마치 영화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은 DKZ의 청량한 모습을 보여준다. 퍼포먼스는 '뤼팽'(LUPIN), '사랑도둑(큐피드)(Cupid)'를 작업한 레고 레이블(LEGO LABLE)가 맡았다.
지난해 멤버 경윤의 탈퇴로 5인 체제 개편 후 첫 컴백이다. 앨범명 '리부트'가 가지는 '재시동'이라는 의미처럼 이번 앨범 활동으로 디케이지는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케이지 미니 2집 '리부트'는 4월 12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