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바우처 전환 서비스 론칭
상태바
프리드라이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바우처 전환 서비스 론칭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4.2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한화호텔과 리조트 이용 가능
프리드라이프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손잡고 바우처 전환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제공
프리드라이프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손잡고 바우처 전환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프리드라이프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손잡고 바우처 전환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바우처 서비스는 전국에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호텔 3개 지점과 리조트 9개 지점, 워터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호텔은 전 객실 오션뷰 및 인피니티 풀 명소로 유명한 여수 벨메르, 국내 최초 서핑&힐링 콘셉트의 브리드호텔 양양, 최근 신규 오픈한 부산의 마티에 오시리아 등 3개 호텔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는 제주와 해운대, 평창 등 전국 9개 지점의 컨셉 특화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 추천하는 캐릭터 컨셉의 디럭스 객실 ‘뽀로로 캐릭터 룸’, 저상형 소파와 침대 등 반려견 맞춤 공간으로 설계된 ‘멍패커 테마룸’, 100인치 스크린이 겸비된 ‘시네마 룸’ 등이다.

또한 설악 워터피아와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스파 등 이용 가능한 이용권이 제공돼 놀이와 휴식을 모두 갖춘 토털 레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가족 및 반려동물과의 호캉스,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고품격 토탈 레저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신규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개발하며 고객 만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 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