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영훈, 현재가 자체 콘텐츠를 통해 대환장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최종 커플 매칭에 성공한 영훈과 현재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 현장이 그려졌다. 약속 장소로 현재를 데리러 간 영훈은 '꽃보다 남자'의 메인 테마곡인 '파라다이스'를 선곡하는 것은 물론 꽃다발을 건네며 본격적인 데이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이들은 캠핑에 나서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서로를 위한 키링을 만들어 선물하는 것은 물론 두 사람만을 지칭하는 명칭을 정하는 등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그런가 하면 타 멤버와 자신 중에 누가 더 좋냐는 현재의 기습 질문에 영훈이 당황, 상황이 역전돼 예기치 못한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연습생 시절부터 현재까지를 되돌아보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렇듯 무대와는 또 다른 더보이즈 멤버들의 일상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 콘텐츠는 공개 이후 팬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지난달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PHANTASY Pt.3 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는 등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오는 7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