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 TV 유니버스 2024 이벤트 성료 …앰버서더 김수현 참석
상태바
미도 TV 유니버스 2024 이벤트 성료 …앰버서더 김수현 참석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4.3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수현. 사진=미도.
배우 김수현. 사진=미도.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는 4월 25일 성수동 비컨 스튜디오에서 '미도 TV 유니버스 2024' 이벤트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미도의 아시아 앰버서더인 배우 김수현이 올 블랙 룩에 미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블루 러버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김수현은 "미도의 앰버서더,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로써 모던함과 역동성, 워치 메이킹의 전통을 상징하는 매우 특색 있는 TV 모양 케이스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최근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착용해 매우 친숙한 시계이기도 한데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어떠한 역할에도 잘 어울릴 것 같다" 고 전했다.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미도의 놀라운 51년 헤리티지와 뛰어난 정밀성을 동시에 갖춘 타임피스이다. 12시 방향의 빅데이트 디스플레이는 최적의 가독성을 보장하며 충격과 자기장을 견디는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캘리버 80 무브먼트는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미도 TV 유니버스 2024'. 사진=미도.
'미도 TV 유니버스 2024'. 사진=미도.

TV 모양의 입구를 지나 화려한 네온 터널을 통해 TV 속으로 걸어 들어가며 게스트들은 마치 셀럽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행사장에서는 2023년 출시된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5가지 모델을 비롯해 멀티포트 컬렉션의 9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해 최근 큰 인기를 누렸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S01E01 리미티드 에디션, 하반기 출시 예정인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새로운 모델들, 그리고 멀티포트 TV 컬렉션의 히스토리컬 타임피스까지 한 공간에서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었다.

한편 김수현은 시청률 24.8%를 기록하며 28일 막을 내린 '눈물의 여왕'에서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이 날 김수현이 착용한 미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백화점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