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홈플러스는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강좌들로 구성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모집 중인 이번 문화센터 여름학기 강좌는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강좌들과 알뜰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실속 있는 ‘알뜰형 강좌’들을 강화했다.
수강료가 1000원~3000원에 불과한 초특가 패밀리 특강들을 마련했다. ‘상상바다 오감 퍼포먼스 놀이’, ‘우리가족 온몸 촉감 야광물감놀이’, ‘클레이로 행복 가득 우리가족 러브하우스 만들기’ 등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되며 파격적인 수강료로 온 가족이 함께해도 부담이 적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도시락’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도시락 쿠킹클래스 강좌들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해양수산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수산물 인증·등록 제품’의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수산물 인증·등록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세종점 등 4개점에서 진행한다.
강좌도 들으면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상품 콜라보 강좌들도 마련했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미미월드’, ‘영실업’, ‘토이트론’ 등 장난감 기업들과 함께 진행하는 유아 대상 장난감 체험 강좌는 물론, ‘삼성 갤럭시 스마트 아카데미 특강’,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공지능(AI) 콤보 스마트한 사용법’, ‘LG전자 필수가전 원데이 클래스’ 등 가전 구매 혜택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가전 가이드 강좌까지 구성했다.
여름방학 시즌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모두투어와의 협업을 통해 여행작가 박은하 씨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도 마련했다. 오는 25일 오전 11시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강좌는 ‘올여름 떠나볼까요? 여행작가 박은하가 추천하는 가족별 해외여행지 베스트3’를 주제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한여름 무더위에 저녁 외출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설한 ‘문센여름 야간개장’ 강좌도 주목된다. 해당 강좌들은 오후 6시 이후에 진행되며, ‘여름밤 와인·맥주 클래스’, ‘여름 야경 별자리 관찰’ 등 야간 시간대의 특성을 살린 강좌들로 구성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