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개막하는 뮤지컬 '카르밀라'가 1차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폐허가 된 카렌슈타인 성에서 은닉하던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가 성을 방문한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인간 소녀 로라와 처음 만난 순간, 그리고 다시 만난 순간이 담겼다. 불멸의 삶에 지쳐있던 카르밀라는 자신의 욕망을 되살려준 로라가 반갑다는 듯이 손을 뻗으며 다가가려 하고 있다. 호기심 많은 로라는 어떤 반응을 할지 두 소녀의 서사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더불어 ‘난 항상 기억하고 있어 널 처음 만난 그날을’이라는 문구가 두 소녀 사이에 위치해 카르밀라와 로라의 만남에 애틋함을 더하며 이목을 끈다.
한편, 2024년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갈 기대작 '카르밀라'는 오는 17일 오후 3시에 첫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1차 프리뷰 티켓은 6월 11일부터 16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작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프리뷰 기간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버엔딩플레이 공식 SNS, 라이브러리씨어터 공식 SNS, 그리고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6월 11일 개막해 9월 8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