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SGC솔루션은 여름 시즌을 맞아 텀블러 신제품 3종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선보이는 제품으로,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휴대성과 편의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회용 종이컵, 플라스틱 컵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먼저 ‘글라스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는 뚜껑 상단에 일체형 핸들을 적용해 야외 활동 시에도 안정적이고, 편리한 휴대가 가능하다. 활동성이 높은 만큼 최대 12시간 보온과 24시간 보냉, 26시간의 얼음 유지력을 갖췄다.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350mL, 500mL, 700mL의 용량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와 블랙, 베이지, 페일핑크, 페일라벤더, 페일그린 등 파스텔 컬러로 디자인됐다.
‘글라스락 플레인 이지그립 텀블러’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글라스락 텀블러 중 스테디셀러인 ‘플레인’ 시리즈에 편의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슬라이드캡과 빨대캡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손잡이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바닥면 실리콘 패드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부에는 STS304 재질을 적용했고, 뚜껑에는 내열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400mL, 650mL, 900mL의 용량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와 베이지, 레몬소르베, 세이지그린, 핑크 등 컬러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듀얼 리드 텀블러’는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의 캡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A타입으로는 손잡이로 휴대성을 높인 메탈캡과 빨대 없이도 쉽게 바로 음용할 수 있는 D링캡이 구성됐으며, B타입으로 편리한 원터치 핸들캡과 음료를 따를 시에 뚜껑 고리를 고정해 사용할 수 있는 O링캡이 구성됐다. 각각의 캡은 듀얼 리드 텀블러 모든 사이즈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500ml부터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900mL, 1200mL와 캠핑에서 활용도 높은 넉넉한 사이즈의 1920mL의 대용량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