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각지 관공서 알바 공고 정보 집약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알바천국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관공서 알바는 시청, 구청, 주민센터 등 전국 단위의 주요 행정기관에서 행정 업무를 경험할 수 있어 방학 시즌마다 대학생들의 인기 아르바이트로 꼽힌다.
알바천국의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올여름 주요 행정기관의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용관에서는 전국 각지의 관공서 알바 채용 공고를 △지역 △기관명 △모집 내용 △모집인원 △접수기간 △근무 기간 등 주요 정보만 집약한 리스트 형태로 확인 가능하다.
‘모집 내용’을 클릭하면 채용과 관련한 상세 사항을 추가로 검토할 수 있고,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관공서의 채용 정보 페이지로 즉시 연결된다. ‘진행 중 공고만 보기’ 버튼을 활용해 즉시 지원 가능한 채용 정보만 선별해 탐색도 가능하다.
현재 알바천국의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 관악구청 △경기 성남시청 △울산 북구청을 비롯한 전국의 관공서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관공서 알바는 방학 시즌마다 대학생들의 인기 아르바이트로 손꼽힌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