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전국으로 확대
상태바
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전국으로 확대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6.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맞아 전국 페스티벌 현장과 휴양지 방문
닥터포헤어가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사진=닥터포헤어 제공
닥터포헤어가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사진=닥터포헤어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닥터포헤어(Dr.FORHAIR)는 ‘찾아가는 두피진단’ 팝업을 서울 도심을 넘어 전국 페스티벌 현장과 여름 휴양지까지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올해 4월 초 자사만이 보유한 두피케어센터와 두피전문인력의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을 론칭했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홍대, 여의도, 영등포 등 서울 주요 지역들을 방문한 닥터포헤어는 2300여 명이 넘는 고객들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시했다. 서울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아간 닥터포헤어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시티포레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양양 서피비치 등 유명 축제와 휴가지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닥터포헤어 측은 “앞서 체험한 소비자들의 캠페인 후기가 확산되며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방문 요청이 쇄도하자 전국의 인파가 몰리는 페스티벌 현장과 휴양지 방문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 양양 서피비치 현장에는 3일 내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오는 7월 19일부터 21일 재방문을 확정했다.  닥터포헤어의 무빙 팝업은 브랜드 대표 컬러 ‘레드’와 위트 있는 감성이 어우러진 래핑카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과 개인별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팝업 한정 즐길 거리도 누릴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형태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가며 고객들과의 소통과 신뢰를 우선시하는 브랜드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도 두피진단 솔루션 팝업을 전개한다. 또, 6월 한달 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에서는 닥터포헤어가 제안하는 ‘여름철 두피케어 3-STEP 솔루션’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