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직장인의 건강한 점심 위한 밀박스 론칭
상태바
풀무원, 직장인의 건강한 점심 위한 밀박스 론칭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06.1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명만 모이면 무료 배송되는 원데이 배송
디자인밀이 원데이 밀박스를 론칭했다. 사진=풀무원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풀무원은 직장인들의 건강한 점심을 위해 기존의 정기 구독 서비스와 차별화하여 단체주문 특화 서비스 원데이 밀박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직장인들의 런치플레이션이 화두가 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 또는 구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풀무원의 디자인밀 구독 서비스도 직장인들의 호응을 얻으며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풀무원은 직장인이 동료들과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식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밀 구독 서비스 문턱을 낮춘 일일 식단 제공 서비스 디자인밀 원데이 밀박스를 론칭했다. 디자인밀 원데이 밀박스는 고객이 선택한 디자인밀 식사를 한 박스로 구성해 배달해 주는 서비스다. 원데이 밀박스는 단백질을 더한 포케 스타일의 원볼밀 그린Meal+, 칼로리 조절식 300 샐러드Meal, 한식 스타일의 영양균형 도시락 정성한상과 정성한상 Plus 뿐 아니라 생과일 착즙 주스 아임리얼 등 간식과 음료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원데이 밀박스 서비스는 최소 3인이 함께 주문하면 최대 15%(메뉴 별 할인율 상이)까지 할인해 주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배송 희망 날짜를 지정해 단체 주문도 가능하고 단 하루만 지정해 주문할 수도 있다. 배송 가능 지역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인천, 충청, 대전 등 오피스가 밀집한 일부 지역이며, 제품은 신선도 유지를 위해 매일 새벽 냉장으로 원데이 배송된다. 평일 기준 오후 12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에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풀무원 디자인밀사업팀 강민건 팀장은 “물가 상승으로 직장인들의 점심값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부담을 덜고 동료들과 함께 건강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돕고자 직장인 대상 점심 단체 주문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세미나, 포럼, 사내 행사 등 건강한 식사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디자인밀을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전자레인지를 증정하는 오피스 어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비스 오픈 후 한 달간 누적 결제 금액 100만원을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 회사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무회전 전자레인지를 증정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연다. 또한 해당 기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음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밀몰 또는 디자인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