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인스파이어점 본격 오픈
상태바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인스파이어점 본격 오픈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6.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상류층 클래식 스타일서 영감받은 랩그로운 파인 주얼리
더그레이스런던이 인스파이어점을 본격 오픈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더그레이스런던이 인스파이어점을 본격 오픈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이랜드 그룹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28일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은 시그니처 컬러인 딥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한 모던 럭셔리 콘셉트 인테리어로 선보이며, 고객이 오랜 시간 편안하게 머물고 상담할 수 있는 ‘프라이빗 VIP룸’도 별도로 마련했다. 
지난해 5월 론칭한 ‘더그레이스런던’은 영국 상류층의 클래식 스타일에서 영감받은 랩그로운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친환경적이면서 윤리적 방법으로 생산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책임 있는 럭셔리를 목표로 한다. 제품군은 캐럿 다이아몬드부터 유색 스톤 제품, 50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제품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캐럿 다이아몬드로는 ‘솔리테어’와 ‘헤일로’ 디자인, 9가지 ‘팬시컷’ 디자인의 다이아몬드를 핑크와 옐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웨딩 주얼리와 진주 제품, 다이아뎀 컬렉션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갖췄다. 또한, 인스파이어의 시그니처인 디지털 스트리트 ‘오로라’에 등장하는 고래를 형상화한 주얼리와 1캐럿 목걸이 등 국내외 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하기 좋은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에게 더그레이스런던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더그레이스런던 인스파이어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품목에 가격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