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올림픽 시즌 맞이 ‘올림PIG 캠페인’ 전개
상태바
한돈자조금, 올림픽 시즌 맞이 ‘올림PIG 캠페인’ 전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7.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올림픽과 함께 다양한 참여 이벤트 진행 예정
한돈자조금이 올림픽 시즌을 맞아 ‘올림PIG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한돈자조금 제공
한돈자조금이 올림픽 시즌을 맞아 ‘올림PIG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한돈자조금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가오는 ‘2024 파리올림픽’을 맞아 ‘올림PIG엔 우리돼지 한돈이 제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한돈자조금에서는 올해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전 국민이 한돈과 함께 스포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 연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돼팀 캠페인 일환으로 ‘2024 파리올림픽’이 예정된 3분기에는 국민들이 한돈과 함께 올림픽 경기를 보며, 우리돼지 한돈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아가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해당 캠페인을 준비했다.

그 첫 시작으로 한돈자조금은 1일 ‘올림PIG’ 콘셉트 디지털 광고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올림PIG 티저 영상에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2024 올림PIG 공식 파트너’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신나는 축제를 기대케 하는 올림PIG 티저 영상 본편은 오는 8일 한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파리올림픽 개막전에 공개될 올림PIG 화제성 영상을 연계한 가상 광고(FOOH)도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는 공중에서 깔리는 삼겹살이 경기장 트랙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장면이 나온다. 상상만 하던 삼겹살 구이의 독특한 면모를 재밌게 구현해 냈다.

한돈자조금은 내달 11일까지 남성 듀오 그룹 이짜나언짜나와 함께 국돼응원가 댄스 챌린지도 전개한다. 이짜나언짜나는 ‘국돼응원가’를 주제로 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사와 안무를 통해 한돈의 가치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돈 국돼응원가 음원을 활용한 댄스 영상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맥스(3명)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돈자조금은 올림PIG 캠페인 본편 영상 시청 댓글 이벤트, 한돈 먹방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