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보양식 투표…추첨 통해 최대 1만 스노우플랜 증정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25일 중복을 맞아 다양한 오프라인 장보기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간편식 수요에 맞춰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인기 삼계탕 2종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1000원 할인 판매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에는 엘포인트 회원이 CJ 비비고 삼계탕을 구매할 시 할인 혜택을 준다. 삼계탕 재료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는 보양식 투표 이벤트가 있다. 행사 기간 중 롯데마트 매장에서 장을 보고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고(GO)’를 스캔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롯데마트GO 이벤트 페이지에서 삼계탕, 전복영양밥, 장어구이 중 가장 힘 날 것 같은 보양식을 골라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득표율 1위 상품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 스노우플랜(30명)과 간편하게 깊은 맛 육수를 즐길 수 있는 ‘요리하다 강화 섬계탕’ 교환권(7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롯데마트GO 앱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롯데마트와 슈퍼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