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개점 25주년 기념, 매장에서 세계여행을
상태바
스타벅스 개점 25주년 기념, 매장에서 세계여행을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07.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기 음료와 푸드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14일간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글로벌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와 푸드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저니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저니 이벤트는 국가별 스탬프를 수집하는 재미를 담은 글로벌 패스포트, 매일 포인트를 적립하는 글로벌 랭킹 등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글로벌 패스포트 이벤트는 여권과 스탬프에서 모티브를 얻어 각 나라 스탬프별 지정 음료나 푸드 중 1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등록된 리워드 계정 내 글로벌 패스포트에 해당 국가의 스탬프를 자동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국가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총 6개국(대한민국,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으로 기간 내 스탬프 6장을 모두 모아 글로벌 패스포트를 완성한 고객에게 무료 음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고객들이 다양한 국가의 음료와 푸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국가별로 최대 1장씩만 적립 가능하며, 무료 음료 쿠폰은 8월 9일 일괄 지급된다. 아울러 글로벌 저니 기간 중 이벤트 음료 6종과 푸드 9종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 포인트에 따른 최종 랭킹에 따라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글로벌 랭킹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당 음료는 3포인트, 푸드는 5포인트가 적립되며, 스타벅스는 적립 기간 종료 후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고객 1위부터 10위까지 10명에게 1년 무료 음료 쿠폰, 11위부터 200위까지 190명에게는 1주일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차순위 고객 19,800명 중 5천 명을 추첨하여 25주년 캘린더 블록, 무료 음료 쿠폰 1장, 1+1 쿠폰 1장 등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멀리 가지 않고 일상 속에서 다양한 국가의 음료와 푸드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마치 세계여행을 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7월 5일부터 8월 말까지 모두의 축제 프로모션 기간으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