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장마철 ‘홈캉스’ 행사 진행…삼겹살 최대 43% 할인
상태바
이마트, 장마철 ‘홈캉스’ 행사 진행…삼겹살 최대 43% 할인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7.2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재료부터 입가심 디저트까지 특가 판매
이마트가 홈캉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홈캉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이마트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장마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홈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산 돼지고기 6종과 샤인머스캣, 초록 사과 등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국내산 돼지고기 경우 국산 돈 삼겹살을 26일부터 28일까지 1등급 이상 정상가 대비 43% 할인하고,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진 가격을 41% 낮춘다. 신상품인 한입 크기로 미리 잘려져 있는 ‘한입삼겹살’과 갈비뼈가 붙어있는 ‘갈빗대 삼겹살’을 비롯해 칼집·생대패·슬림 삼겹살과 오겹살은 정상가 대비 27%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한우 등심·양지·국거리·불고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때 40% 할인하고, 스모키 훈제오리(500g)도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 과일 행사로 샤인머스캣(500g)과 초록사과(5∼8개입)는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구매하면 8000원대에 선보인다. 특히 샤인머스캣은 바이어가 직접 산지를 돌며 매입한 뒤 후레쉬센터에서 엄선한 ‘시그니처 품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마트는 이 밖에 한우 등심·양지·국거리·불고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때 40% 할인하고, 스모키 훈제오리(500g)도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구운가염 캐슈너트와 삼립 미니 꿀 호떡 요요, 동서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루비레드 자몽주스 등 가공식품을 1+1 증정 행사 등을 통해 최대 반값 수준으로 판매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장마철에 대비해 홈캉스에 어울리는 한돈·한우와 초록 과일을 파격가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밥상 물가 안정과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성비가 좋은 고품질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