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강아지 위한 놀이터 ‘펫파크’ 오픈
상태바
스타필드 하남, 강아지 위한 놀이터 ‘펫파크’ 오픈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7.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견·중대형견 공간 분리 및 수목 활용 설계
스타필드 하남이 ‘펫파크’를 오픈했다. 사진=스타필드 하남 제공
스타필드 하남이 ‘펫파크’를 오픈했다. 사진=스타필드 하남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스타필드 하남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놀이터 ‘펫파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2016년 국내 쇼핑몰 중 처음으로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하며 ‘펫 프렌들리 쇼핑몰’을 지향해왔다.
이번에 조성된 펫파크는 1층 몰리스 매장 야외 공간에 약 1190㎡(360평) 규모로 전국 스타필드 펫파크 중 가장 크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된 공간이다. 펫파크는 소형견과 중대형견 공간을 분리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음수가 가능한 분수대와 미니 어질리티(장애물)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중앙부에는 천연 잔디를 깔아 반려견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쉴 수 있는 휴게 공간과 벤치 파고라를 마련했고, 정원 조명도 설치돼 야간에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며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펫파크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파크 온 더 스냅 in 스타필드 하남’ 이벤트는 전문 스냅작가가 반려견의 사진을 찍어주는 행사로, 내달 4일까지 스타필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과의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를 올려 응모할 수 있다. ‘길거리캐스팅 온 더 스타필드’ 이벤트는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수원 펫 스팟에서 반려견과 보호자를 현장 인터뷰하고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인터뷰 영상은 내달 2주차부터 한 달간 스타필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 관계자는 “강아지가 마음껏 뛰어놀며 다른 강아지와의 사회성을 기르고 보호자와의 유대감도 향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