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치토스와 손잡고 단짠 매력 담은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상태바
SPC 던킨, 치토스와 손잡고 단짠 매력 담은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07.3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퉁불퉁한 모양에 달콤 짭짤한 맛으로 ‘치토스’의 맛과 비주얼 구현
던킨이 치토스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 사진=SPC비알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펩시코의 대표 스낵 제품 치토스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치토스 꽈배기, 치토스 듀얼필드, 치토스 먼치킨 3종이다. 1988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자 치토스와 협업해 중독성 강한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치토스 꽈배기는 과자 치토스의 울퉁불퉁한 모양을 모티프로 만들었다. 고소한 옥수수 꽈배기에 치토스 맛 글레이즈드와 도넛 슈가를 입혀 치토스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 체다치즈와 옥수수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은 치토스 듀얼필드, 한 입 크기 먼치킨에 진한 풍미의 체다치즈 필링을 넣은 치토스 먼치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도넛 2종 역시 치토스 맛 도넛 슈가로 마무리해 달콤 짭짜름한 치토스 맛 도넛을 완성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국민 스낵 치토스와 손잡고 친숙하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8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이게 됐다”며 “극강의 단짠 조합으로 계속 손이 가는 치토스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도넛 3종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펩시코 관계자는 “비알코리아 던킨과의 파트너십은 치토스 팬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유쾌한 맛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치토스의 달콤 짭짤한 맛을 도넛에 적용한 던킨의 세 가지 신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