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여행용품’에 직진배송 결합…거래액 17배 ‘껑충’
상태바
지그재그, ‘여행용품’에 직진배송 결합…거래액 17배 ‘껑충’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4.08.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진배송 캐리어’ 거래액도 활황세
사진=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지그재그는 ‘직진배송’을 통한 여행용품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사진=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카카오스타일의 ‘지그재그’가 여름휴가 극성수기인 최근 2주(지난달 22일~지난 4일)간 직진배송을 통한 여행용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7배(1636%) 치솟았다고 7일 밝혔다.

동기간 일반배송 여행상품 거래액이 134% 증가한 점을 감안하면 빠른 배송 수요가 크다는 분석이다. 직진배송 여행상품은 전국 어디서나 오늘 주문 시 다음 날 도착한다. 수도권은 오후 2시 전 주문 시 당일 오후 12시 전에, 오후 10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아침 7시 전에 수령할 수 있다.
지난 4월 선보인 빠르게 배송받는 ‘직진배송 캐리어’도 여름휴가 기간 거래액이 활황세다. 동기간 ‘브라이튼몰 캐리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72% 올랐다. ‘로그몰 캐리어’ 거래액도 568% 상승했다. 직진배송을 통한 여행용품 수요가 지속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지그재그 라이프관은 광복절 샌드위치 연휴를 겨냥해 오는 19일까지 ‘직잭투어’를 연다. 캐리어, 레디백, 여행파우치, 암튜브, 방수팩, 스노클링, 제모기, 드라이기, 마사지기, 목베개 등 인기 휴가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해 선보인다. 추천 상품은 다양한 색상으로 여행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뉴 쿠보핏 29인치 대형 캐리어’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리베아르 물놀이 암튜브’ △물에 뜨는 방수팩 ‘신지모루 방수팩 목걸이형’ 등이 있다. 모두 직진배송 서비스가 적용되는 제품이다. 이밖에, 라이프상품 첫 구매 고객에게 24% 쿠폰을 지원한다. 매일 오후 8시 선착순 150명에게 23% 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직진배송은 빠른 배송 출발을 넘어 당일, 새벽, 다음날 도착하는 것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1030 여성 고객에게 단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여행지에서도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지그재그 라이프관이 준비한 큐레이션 상품과 빠른 배송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