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는 여름방학을 활용해 2학기 중간고사를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 갓생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기출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기출로 어플 내 ‘여름방학 갓생 챌린지’ 배너를 클릭해 예습이 필요한 과목을 선택한다. 이후 과목 예습 챌린지를 완료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챌린지를 시작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아이스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한 과목 이상 예습 챌린지를 완료한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를, 2명을 추첨해 에어팟을 증정한다. 챌린지는 수학·과학·사회 과목으로 진행되며 챌린지 과목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기출로는 천재교과서의 교과서 집필진과 교과서 자문단, 천재교육의 AI 기술력이 결합한 중학교 AI 기출 문제 학습 사이트다. 천재교과서는 올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고, AI가 분석한 문제 유형을 풀어보며 개념 학습부터 시험 전 마지막 실력 점검까지 내신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출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기출로는 전국 3258개 학교의 최근 5개년 족보와 함께 4만4000여개 문제지를 보유했다. 실제 학교에서 출제한 기출문제와 유사한 다양한 문제를 직접 풀어보며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AI가 분석한 적중률 높은 예상 문제까지 풀어보며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조희석 천재교육 IT 부문장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활용해 다가오는 2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려는 중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마련했다”며 “방학기간에도 공부에 열중하며 ‘갓생’을 사는 모든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