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이랜드복지재단과 ‘생필품 지원 사업’ 진행
상태바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복지재단과 ‘생필품 지원 사업’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8.3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필품 및 기부금 지원
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복지재단과 ‘생필품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복지재단과 ‘생필품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이랜드리테일 NC강서점은 지난 29일 이랜드복지재단, 강서구 등촌 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드림단과 함께 관내에 생활이 어려운 한부모 · 다자녀 가구를 대상으로 생필품 지원 사업을 전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등촌 3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한 생필품 지원 사업 전달식에는 NC강서점 임직원, 이랜드복지재단 관계자, 등촌 3동 희망드림단 단원들이 참여해 기부금 및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생필품 지원 사업은 관내에 위치한 한부모 · 다자녀 가구에게 물품을 지원하는 등 사업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양육 가정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기획됐다.

NC강서점은 이랜드복지재단과 함께 등촌 3동에서 두 자녀 이상을 양육하고 있는 한부모 가정 등 총 24 가구를 선정해 지점에서 생필품 및 식료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랜드리테일 상품권을 전달했다.

또한, 지점에서 만든 선물 꾸러미도 함께 전달했다. 지원 구성품은 △생필품 △식료품 △기타 물품 등 자녀 양육 가구에 필요한 생활 물품으로 구성됐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자녀 양육 가구에게 필요한 물품과 기부금으로 올해 여름을 함께 이겨내고자 생필품 지원 사업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장 가까이서 뜻 깊은 사업을 통해 이랜드리테일의 ‘나눔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