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승현 기자 | 롯데건설은 경기 의정부 나리벡시티 일원에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일원에 건립된다.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총 671세대 규모다.
단지 주변에는 경기도청 북부청사와 경찰청 및 의정부 소방서가 위치한다. 의정부준법지원센터와 국민건강보험공단 및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근로복지공단 등 공공기관도 자리 잡고 있다.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 역세권에 자리해 GTX C노선(예정)과 7호선 연장선(예정) 환승이 가능하다. 3번 국도와 호국로 및 세종포천고속도로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편리하다.
학세권 입지를 갖춰 금오초와 천보중 및 효자중과 효자고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금오동과 신곡동에 밀집한 학원가와도 가깝다.
반경 1km 내에 홈플러스를 비롯해 금오동 및 신곡동 편의시설 밀집지가 위치했다. 의정부성모병원 및 을지대병원도 가깝고 주변 천보산 소풍길과 부용천 산책로 및 추동공원 등 자연환경도 갖췄다.
단지를 남향 및 4Bay(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했다. 거실과 주방도 맞통풍 구조로 설계했고, 팬트리를 최대 3개까지 마련했다. 전 세대 지하 세대창고를 제공했다.
주민 편의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장 △GX룸 △L-라운지 △멀티스포츠룸 △스터디룸 △독서실 △북카페 △1인 독서실(남·여), 키즈룸 △코인세탁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등도 마련된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1년 이상 및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와 세대주 여부 등과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좌우명 : 언제나 긍정적인 '라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