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스니커콘 서울' 공식 파트너 항공사
상태바
에어프레미아, '스니커콘 서울' 공식 파트너 항공사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4.09.2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형 이벤트 통해 항공권 등 경품 증정
'스니커콘 서울'의 공식 파트너 항공사 포스터. 사진=에어프레미아 제공
'스니커콘 서울' 공식 파트너 항공사 포스터. 사진=에어프레미아 제공

매일일보 = 박지성 기자  |  에어프레미아는 세계 최대 스니커즈 기반 스트리트 축제인 '스니커콘 서울'의 공식 파트너 항공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되는 '스니커콘 서울' 공식 파트너 항공사로 참여해 20~30대의 젊은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의 가치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에어프레미아는 스니커콘 메인 행사의 참여자 경품으로 국제선 항공권을 지원한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석자에게 자사 항공권 모양으로 디자인된 '티켓 모형 리플릿'을 배포하고, 리플릿 안에 포함된 QR코드를 통해 자체 이벤트를 열어 '일본 항공권 바우처' 및 '전용 할인 코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2009년 뉴욕에서 시작한 스니커콘은 매년 LA, 런던, 상하이 등 30곳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전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다.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스니커콘 서울'은 국내외를 대표하는 스니커헤드들이 참여해 희귀 스니커즈를 한 자리에서 감상하고 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트리트 패션과 문화를 이끄는 댄서들과 힙합 아티스트들의 특별 공연, 댄스 배틀, 아트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문화와 기업가 정신을 지지하는 스니커콘 축제에 참여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문화활동에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