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평생학습관(수지), 특별 강좌 수강생 190명 모집
상태바
용인특례시 평생학습관(수지), 특별 강좌 수강생 190명 모집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4.10.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에 활력을 더하는 시간’주제로 16개 프로그램 개설…10월 15일~17일 선착순 모집

매일일보 = 김길수 기자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평생학습관(수지)이 ‘삶에 활력을 더하는 시간’을 주제로 마련한 특별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용인시평생학습관(...하는 시간 특별강좌 홍보 배너.
용인시평생학습관(...하는 시간 특별강좌 홍보 배너.

시는 ▲‘꿈꾸는 여행자형’ (작지만 알찬 유럽 미술관 여행, 음악으로 만나는 유럽 지적여행, 봉주르, 여행 프랑스어, 추억을 담는 여행드로잉) ▲‘스마트한 일상형’ (생활 속 재테크-전략의 핵심, 누구나 따라하는 AI 영상 제작 가이드, 집에서 손쉽게 헤어스타일링과 두피관리, 안 입는 옷으로 에코백 만들기) ▲‘금손형’ (내 얼굴에 착붙 메이크업, 1인 1실습 서양요리, 우리집 베이커리 카페, 달콤함이 가득한 베이킹) ▲ ‘취미형’(전통의 아름다움-자개공예, 핸드메이드-스킨케어, 내 손안의 힐링-칼림바, 홈카페 핸드드립) 등 총 16개 강좌에서 190명을 모집한다.

특강은 10월 2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총 4주간 진행하며, 수강료는 1만원~1만5000원으로 재료비나 교재비는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신청 대상은 19세 이상의 용인시민으로, 시에 주소를 둔 기업의 직장인과 재외국인, 결혼이민자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10월 15일~17일 용인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lll.yongin.go.kr)에서 온라인(모바일 가능) 신청하면 된다.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