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롯데百, ‘슈퍼 뷰티 위크’ 진행
상태바
“최대 50% 할인”…롯데百, ‘슈퍼 뷰티 위크’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10.2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30여개 브랜드 참여
롯데백화점이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롯데백화점이 13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위크(Super Beauty Week)’를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1월은 뷰티 브랜드 홀리데이 콜렉션과 기프트 아이템이 출시되는 등 뷰티 상품군의 하반기 최대 성수기로 화장품 상품군의 하반기 매출이 집중되는 시기다.

롯데백화점은 인기 26개 뷰티 브랜드에 한해서 정가 대비 최대 50%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 제품을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10%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랑콤 제니피끄세럼(50ml)’,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75ml)’,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200ml)’ 등이 있다. 해당 제품 2개 구매 시 동일 제품 또는 정품 수준 상당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입생로랑’, ‘시세이도’, ‘겔랑’ 등 뷰티 브랜드에서도 정품 증정 프로모션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한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디올’에서는 2024년 홀리데이 콜렉션 ‘디올 포에서 쿠션 믹스&매치(13g)’,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6ml)’을 ‘메이크업포에버’에서는 ‘울트라 HD 프레스트 파우더 (6.2g)’를 포함한 3종의 홀리데이 콜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외에도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프로모션에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5만명 한정으로 지급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5%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슈퍼 뷰티 위크’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00시에 롯데카드 결제 시 12% 할인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하며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 미니 라일락 1+1세트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기간 중 뷰티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에스티로더’ 립밤, ‘키엘’ 수분크림 등 뷰티 정품을 증정하며 ‘로에베’, ‘드렁큰 엘리펀트’, ‘정샘물’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