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 11월 신작 웹툰 4종 공개
상태바
카카오엔터, 11월 신작 웹툰 4종 공개
  • 김성지 기자
  • 승인 2024.11.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풍 전략물, 인기 이모티콘 소재 일상물 등 다양한 장르
사진=카카오엔터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11월 신작 4종. 사진=카카오엔터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 11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탄탄한 팬덤을 가진 인기 작가의 신작부터 인기 이모티콘 소재의 웹툰, 볼거리로 가득한 로맨스판타지와 액션판타지 등 다채로운 작품들로 구성됐다.
오는 18일 공개되는 웹툰 ‘푸른 눈의 책사’는 지난 7월 카카오웹툰이 발표한 2024 하반기 오리지널 웹툰 라인업 중 하나로 호응을 모은 작품이다. 누적 조회 수 1억4000만회에 빛나는 ‘죽어도 좋아♡’에 더해 ‘순정 히포크라테스’, ‘메지나’ 등 다수의 인기작을 집필한 골드키위새 작가의 신작이어서다. 오랜 기다림 끝에 론칭되는 만큼 팬들의 기대도 크다. 웹툰 '푸른 눈의 책사'는 가상의 다섯 나라가 서로 힘을 겨루던 전란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심리물이다. 치밀한 두뇌 싸움이 매력적인 작품으로, 특유의 동양풍 분위기가 깊이감을 더한다. 분열된 세상을 둘러싼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심리전과 전략이 매회 인상적인 웹툰으로, 장면마다 치밀하게 숨겨진 복선도 눈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안긴다.  22일 카카오웹툰에서 공개되는 ‘먼지 덩어리 짱덕’은 1020 등 여러 세대에서 인기 이모티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짱덕’을 소재로 한 웹툰이다. 웹툰의 글과 작화 역시 이모티콘 원작자인 펜낙 작가가 맡았다.  지난 10일 론칭한 ‘말단 후궁의 딸로 태어났습니다’는 11월 12일 기준 카카오페이지 로맨스 웹툰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며 시작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작품은 월면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웹소설을 웹툰화한 노블코믹스다. 주인공 시아는 평범한 20대 여성으로, 교통사고를 당한 뒤 조선시대의 옹주로 환생해 진행되는 스토리다. 이달 1일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된 웹툰 ‘검신급 공무원의 회귀’는 공무원 주인공을 앞세운 인기 액션 판타지물이다. 작품 주인공은 인류 최고 검사이자 대한헌터협회 소속 공무원 헌터 ‘안수호’. 게이트 종식을 위해 공직자가 된 그는 ‘검신’으로 불리는 능력으로 마수가 출몰하는 인류 최후의 게이트를 공략하는 액션 장르다.

담당업무 : 통신·게임·포털·IT서비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