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판타지'모니터가 내 명함속으로
상태바
LG전자 '판타지'모니터가 내 명함속으로
  • 한종해 기자
  • 승인 2006.08.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플래트론 판타지 얼짱 컨테스트 777’을 마련해 젊은 고객 대상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개성표현 및 개인PR에 적극적인 젊은 세대들의 인기 아이템 인 포토 명함을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판타지 모니터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LG전자 홈페이지 ( 또는 )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얼짱 컨테스트 응모 고객 중 매월 투표수, 클릭수, 리플수 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777명을 선정해 플래트론 판타지를 활용한 고급스런 디자인의 브랜드 포토 명함을 제공한다.

특히 판타지 명함은 판타지 시리즈의 예술적 감각을 적극 반영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네티즌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참여자 중 가장 인기있는 ‘얼짱’ 을 선정해 노트북, 플래트론 판타지 모니터, ‘앤 뮤직DMB’ MP3플레이어, 영화 예매권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 DDM(Digital Display&Media) 마케팅팀장 박시범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판타지 모니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며, “젊은 고객층의 관심과 성향을 적극 반영 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벤츠, BMW 등 수입 자동차매장 및 바막스(Bamax), 포토코(Potoco), 위트만(Wittman) 등 고급 이태리·프랑스 수입가구 전시장에 판타지 모니터를 전시하는 등 명품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