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병무청, 8월 병무 홍보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부산병무청, 8월 병무 홍보의 날 행사 개최
  • 김동기 기자
  • 승인 2016.08.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무청 곽유석 대변인(우)이 부산역을 방문해 8월 병무홍보의 날에 참여하고 있다.
[매일일보 김동기 기자] 부산지방병무청(청장 임재하)은 지난 17일, 부산역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세 번째 수요일 마다 운영 되는 “병무 홍보의 날” 행사를 가졌다.이날 행사에서는 취업 활성화를 위한 “취업맞춤특기병”과 병역이행과정 개인 맞춤형 병역이행 정보제공 “나만의 홈페이지”, “병역이행 특별 가족 찾기 이벤트”등 병무청의 정부3.0 주요 정책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또한, “튼튼한 대한민국 그 시작은 나라사랑하는 작은 마음에서”를 주제로 진행된 제6회 어린이 그림·글짓기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하여 어린이들의 순수한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부산역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특히, 이번 행사에는 병무청 곽유석 대변인이 병무홍보의 날 행사에 직접 방문해 병무청에 대한 국민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임재하 청장은 “이번 행사가 시민들의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고 안보의식도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병무 홍보의 날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병역의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