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 대회’ 사전 접수
상태바
손오공,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 대회’ 사전 접수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4.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 대회' 사전 접수 화면. 사진=손오공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손오공[066910]이 ‘터닝메카드GO’를 통해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 대회’ 사전 접수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이달 22일 홈플러스 울산동구점 대회, 다음달 3일 홈플러스 간석점 대회, 다음달 20일 이마트 용산점 대회의 사전 접수를 시작한다. 사전 접수 인원은 최대 50명이다.

가장 먼저 신청한 1명에게는 ‘터닝메카드W’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터닝메카드GO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 접수자에게만 증정하는 ‘스페셜 쿠폰’ 경우,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590코인 상당의 ‘골드 카드 팩’도 포함돼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주말은 평일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은 부모들에게 있어 아이와 가까워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터닝메카드 테이머 배틀 대회와 터닝메카드GO는 아이만 혼자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아빠, 엄마와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어 정서적으로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배틀 대회는 올해 터닝메카드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로 지난달부터 매주 주말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