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운 경기도의원, 15일 ‘2017년 유권자 대상’ 수상
상태바
정대운 경기도의원, 15일 ‘2017년 유권자 대상’ 수상
  • 강세근 기자
  • 승인 2017.06.15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단체로부터 공약 이행도가 높은 위원으로 선정
정대운 경기도의원 (사진=경기도의회)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이 유권자단체 등이 직접 뽑은 공약 이행도가 높은 선출직 공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15일 사립학교교직원 연금공단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6회 유권자의 날 기념 ‘2017년 유권자 대상’ 시상식에서 정대운 의원은 광역자치단체 의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유권자시민행동이 주관하고,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 한국시민사회연합 등 290여 시민단체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공약 이행도가 높고 지역사회에서 주민의 어려움 해소에 노력한 선출직 공직자를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정대운 의원은 그 동안 유권자에게 제시한 각종 공약을 성실히 이행했으며, 직능인·소상공인의 권익향상을 위해 우수한 정책을 개발하는 등 골목상권과 서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정대운 의원은 “이 상은 유권자시민행동을 포함한 각종 시민단체 여러분들께서 직접 선정하여 주신 것이기 때문에 더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더 잘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겸허한 자세로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대운 의원은 지난 2013년, 2014년에도 유권자 대상을 수상 한 바 있어, 올해까지 포함하면 3회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