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피드백 파이널’ 시리즈 출간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피드백 파이널’ 시리즈 출간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6.16 17: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책신사고가 출시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모의고사 교재 ‘피드백 파이널’ 시리즈. 사진=좋은책신사고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좋은책신사고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모의고사 교재 ‘피드백 파이널’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피드백 파이널 시리즈는 최근 수능 출제 경향을 반영해 수험생들이 고난도, 신 유형 등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 문제를 연습하고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개발된 수능 대비 교재다.

여기에 최근 기출 문제 분석과 EBS 연계 문제를 수록했다.

교재는 국어·영어·수학 가형과 나형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됐다. 국어·영어 영역은 EBS 수능 연계 교재를 변형한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됐고 이번 달에 치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모의고사를 반영했다. 국어 영역에 ‘문법 집중 모의고사’와 ‘개념 특강’이 더해졌고 영어 영역은 ‘약점 유형 집중훈련 22제’를 추가했다. 수학 영역은 ‘기본 모의고사’ 이외에 고난도, 신 유형 문제가 추가 수록됐다.

윤대권 좋은책신사고 중고등콘텐츠 1본부 상무는 “좋은책신사고의 특허 받은 피드백 시스템으로 여름 방학 동안 문제 풀이와 부족한 부분을 찾아 집중 학습한다면 수능 마무리 학습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산 2017-06-16 22:16:31
빅뱅과 창조가 모두 불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통일장이론서가 출간됐다. 그런데 이 책(제목; 과학의 재발견)의 이론에 흠결이 없기 때문에 과학자들은 침묵하고 있고 친기독교적인 네이버는 이 책에 대한 댓글과 책의 목록을 모두 삭제했다가 말썽이 나니까 목록만 복원시켰다. 가상적인 수학으로 현실적인 자연을 기술하면 오류가 발생하므로 이 책에는 수학이 없다. 참된 과학이론은 물질과 생명을 포함한 우주의 모든 현상을 하나의 원리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고전물리학과 현대물리학이 병존하는 것은 두 이론에 모두 흠결이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