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업, 과학공부 돕는 에듀송 프로젝트 ‘원소’ 발매
상태바
라잇업, 과학공부 돕는 에듀송 프로젝트 ‘원소’ 발매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3.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소기호 등 학생들이 알아야 할 내용, 감상하기 편한 랩과 멜로디로 구성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스터디 음악을 제작하는 라잇업이 에듀송 프로젝트 ‘원소’를 유튜브에 선 공개했다. 에듀송 프로젝트의 ‘원소’는 원소 기호 등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을 누구나 감상하기 편한 랩과 멜로디로 구성해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음악 팬들의 호응도 기대되는 곡이다.

‘원소’는 SS501, 카라 등 히트곡을 만든 한상원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을 진행했다.  내용은 현직 중학교 과학 선생님들의 감수를 통해 완성됐다.

 
에듀송 프로젝트를 기획한 라잇업은 "학생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반복해서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학습 효과를 느끼는 것이 에듀송 프로젝트의 목적"이라며 "현재 10대들의 감각에 맞는 음악을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에듀송 프로젝트의 ‘원소’는 유튜브에서 가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3월 12일부터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서비스된다.

라잇업 개요 2017년에 설립된 라잇업은 중·고생의 학업을 돕기 위한 스터디 음악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회사다. ‘에듀송 프로젝트’라는 브랜드로 음악을 제작하고 있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원소’를 2018년 3월 7일에 발표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