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권 양산시장 예비후보, 민주당 경남 동부권역 경청투어 참석
상태바
김일권 양산시장 예비후보, 민주당 경남 동부권역 경청투어 참석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8.03.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일권(사진 정중앙) 양산시장 예비후보가 민주당 경남도당 동부권역 경청투어에 참석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일권 선거사무소)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김일권 양산시장 예비후보는 15일(목)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이 주관하는 ‘경남순회 동부권역 경청투어’에 참석해 양산시 관내 정책 개발 및 문재인 정부 정책의 방향과 기조를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정책자문단과 단디정책연구소 그리고 김기운 경남도당 수석부위원장이 함께한 이 자리에는 6.13 지방선거 양산시 관내 출마자들이 참석해 정책 연구와 개발에 대한 토론를 가졌다.

김일권 예비후보는 “후보자로써 양산시민들께 본인의 이름을 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당소속의 정당인으로써 당내 후보자들과 아름다운 경쟁을 함과 동시에 우리 양산에 필요한 실질적인 공통 공약을 만드는 기회의 장을 열어주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의미있는 자리였다”라며 참석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시민들의 직접적인 불편 사항과 개선 방향등을 함께 공유하는 것이 앞으로 우리가 지향해야 하는 소통의 첫 걸음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더불어민주당 동부권역 경청투어의 의미를 높이 평가했다.

경남지역 지역위원회 단위를 순회하며 진행되는 이번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경청투어가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의 공통 공약과 정책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