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웰메이드 로맨스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단독 개봉
상태바
메가박스, 웰메이드 로맨스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단독 개봉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5.2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를 30일 단독 개봉한다.<라이크 크레이지>는 미국 남자 ‘제이콥’과 영국 여자 ‘애나’의 뜨겁고도 찬란했던 첫사랑의 순간을 담은 현실 공감 로맨스로 첫 만남의 설렘부터 권태, 이별까지 사랑의 모든 순간을 섬세하게 그려낸 수작이다.
영화는 ‘할리우드 로맨스 영화의 귀재’라고 불리는 ‘드레이크 도리머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특유의 감각으로 섬세한 스토리와 영상미를 담아냈다.
[메가박스사진] 메가박스,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단독 개봉
또한, ‘안톤 옐친’부터 ‘펠리시티 존스’, ‘제니퍼 로렌스’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출연해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현실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특히, 이 작품은 제27회 선댄스영화제에서 공개되자마자 언론과 평단의 극찬 속 심사위원 대상까지 거머쥐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단 한 차례의 극장 개봉 없이도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국내 팬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신희식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미국 개봉 7년 만에 국내 최초 개봉을 앞둔 이 작품은  올봄 최고의 로맨스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특히,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은 로맨스 대표작 <500일의 썸머>, <어바웃 타임>의 제작진이 참여한 만큼 웰메이드 로맨스의 진수를 또 한 번 만나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