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희은 2018파주포크페스티벌 공연 컨셉 ‘참 행복’ 공개
상태바
가수 양희은 2018파주포크페스티벌 공연 컨셉 ‘참 행복’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8.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가수 양희은이 2018파주포크페스티벌에서 ‘참 행복’을 공연 컨셉으로 공개했다. 양희은은 오는 9월 8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을 앞두고 “시원하고 트인 공간에서 듣기 편안한 무대를 만들겠다”라며 “‘배낭여행’으로 시작해서 ‘참 좋다’ ~ ‘행복의 나라로’로 끝 맺음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데뷔 48년차 가수 양희은이 직접 노랫말을 쓴 ‘배낭여행’은 ‘뜻밖의 만남’ 프로젝트 첫 작품. ‘산다는건 무엇일까’라는 화두를 던지며, 삶과 행복에 대한 명쾌한 답을 내리기 보다는 "같이 떠날 누군가 있으면 참 좋겠다"고 나지막이 읊조리는 내용을 담았다.
‘참 좋다’는 초가을 피크닉 콘서트를 만끽하듯, 햇빛,바람과 풀내음이 ‘참 좋다’고 지친 가슴을 어루만진다. 진정한 행복감을 주는 힐링곡이다. ‘행복의 나라로’는 파주포크페스티벌에 모인 2만 관객이 함께 합창할수 있는 감동의 국민애창곡이다.양희은은 “계속해서 새노래를 작업중입니다. 가수는 또래 집단의 박수와 격려로 자라는 한 그루 나무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V앱의 V라이브 양희은 채널도 열렸습니다. 젊은이들과의 소통도 꿈꿉니다. 많이 가르쳐주십시오”라며 의미있는 팬 메시지를 전했다.파주시, CBS 주최, 경기관광공사, 죠이커뮤니케이션 주관, 경기도 후원으로 올해 8회째를 맞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양희은, 최백호, 전인권밴드, 강산에, 동물원, 여행스케치, 자전거탄풍경, 박강수 등 이 출연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