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관객심사단 모집
상태바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관객심사단 모집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8.3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작을 직접 뽑을 수 있는 기회…9월 14일까지 접수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에서 오는 9월 14일까지 관객심사단을 모집한다.모집 대상은 단편영화를 사랑하는 만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타 지역 및 해외에 거주할 경우 활동 기간 중 서울 거주 가능자)이며, 지원 희망자는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관객심사단 지원서를 다운로드 하여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제15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아시프 관객심사단상 수상자 박선주 감독과 관객심사단 시상 사진
관객심사단은 영화제 기간 경쟁부문에서 상영되는 모든 작품을 관람하고 직접 ‘아시프 관객심사단(상금 1백만 원)’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한다. 관객심사단에게는 영화제 ID카드가 발급되며, 시상식을 비롯해 ‘아시프의 밤’ 등 영화제 공식 행사에 초대된다. 또한 관객심사단 인증서 수여, 기념품 패키지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최종 합격자는 개별 면접을 진행한 후 10월 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프로그램팀으로 문의하면 된다.국내 최초의 국제경쟁단편영화제이자 전 세계 단편영화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1월 1일 부터 6일까지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