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5일까지 650명 모집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충남 태안군이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 모집에 나선다.
12일 군에 따르면 오는 6월 13~15일 3일간 태안 일원에서 열리는 충남장애인체전의 군민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원활한 경기운영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대회운영, 교통 및 경기진행 보조 등이며 자격조건은 대회 기간 적극적 참여가 가능한 자, 모집분야와 관련해 경험이 있는 개인·기관·단체 등이며,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33일간 태안군자원봉사센터를 통한 공개모집으로 총 650명을 선발한다.
지원방법은 태안군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접수하거나 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로도 가능하며, 자원봉사 참가지원서와 통장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군은 자원봉사자에게 식비·교통비 등 실비와 근무복을 지급하고 자원봉사 실적등록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태안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대회운영본부와 종목별경기장 18개소 등에서 활동하게 되며 △경기 진행 상황 파악 △기록실 관리 △민원 응대 △주차안내 △질서유지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