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외환카드와 제휴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외환카드와 제휴 고객 이벤트 실시
  • 서정철 기자
  • 승인 2012.05.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SK텔레콤은 외환카드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7일부터 해외 여행 고객 대상 ‘알뜰 여행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뜰 여행 지원’ 이벤트는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60개국 확대 및 요금 인하를 기념해 SK텔레콤과 외환카드 중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 및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가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고객들에게 제휴를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용처에서 자유로운 사용환경을 지원해 경제적인 부담을 완화하고자 기획됐다.SK텔레콤은 이번 외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가입 고객이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를 신규 발급 받을 경우,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쿠폰 2장(1일 9,000원)과 항공 마일리지(아시아나항공 1,500원당 1.2마일/ 대한항공 1,500원당 1마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 사용 고객은 외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8월 말까지 해외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시 ‘T로밍데이터무제한 원패스’ 쿠폰을 1매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는 7월 31일, 기존 고객 대상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로밍 홈페이지와 외환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