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GIFT] 현대百,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BEST GIFT] 현대百,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5.0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할인·더 기프트-러브 에디션 등 다양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선물 상품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를 통해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선물 상품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를 통해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클리어런스 대전을 열고, 루치아노최·모에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루치아노최 블라우스 219000, 모에 원피스 211000원 등이다. 아울러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는 515일까지 건강식품 선물 대전을 열어 비타민·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40% 할인 판매한다.

또 어린이들을 위해 킨텍스점에서는 12일까지 9층 문화홀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옥토넛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천호점에서는 선물 상품 편집숍 기프트 페이지를 통해 더 기프트-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꽃 배송 전문 업체인 블루미와 협업해 생화를 시들지 않게 약품 처리한 프리저브드 카네이션과 수제 비누를 함께 담은 러브미 플라워박스(69000)’, 뷰티 브랜드 블랑풀의 화장품과 파자마·수면안대 등을 한 패키지에 담은 쥬블리 뷰티 세트(155000)’,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의 가죽 팬케이스에 모나미 컬러펜을 담은 펜 세트(15000)’ 등이 대표적이다.

이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상무)가정의 달을 맞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점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어린이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강점을 살려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