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서 온라인 유통이 증가하는 가운데 홈쇼핑에서는 ‘홈 힐링 피부 관리’ 화장품이 큰 인기를 얻었다.
본에스티스는 자사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지난 2월 홈앤쇼핑 생방송을 시작으로 최근까지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13일 방송에서는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가 출연해 ‘4050 여성들을 위한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을 전하며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관리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했다. 이와 함께 배우 송윤아도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이용한 홈 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한 대표는 지난해 ‘경기 미스코리아 대회’ 예선 참가자들을 위한 피부 관리 기초 교육을 시작으로 각종 피부 관리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 좋은 아침, KBS 여유만만 등에 출연, 주부들에게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제공했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과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직영 에스테틱에서는 다양한 피부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홈앤쇼핑 생방송에 출연한 한 대표는 “피부미인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봄과 가을 자외선과 멀리 할수록 좋다”며 “깨끗한 피부와 백옥피부의 절대적인 적은 자외선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기미와 주근깨, 잡티를 생성하는 주된 원인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