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온오프라인 유통시장 홈 피부 관리 매출 급상승
상태바
본에스티스, 온오프라인 유통시장 홈 피부 관리 매출 급상승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4.2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에스티스가 최근 온오프라인 유통시장 홈 피부 관리 제품부문에서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본에스티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본에스티스는 최근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에서 홈 피부 관리 부문 제품에 대한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는 MBC 좋은 아침, KBS 여유만만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제공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도숙 대표는 방송활동 외에도 현재 ‘4050 여성들을 위한 홈 힐링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통해 현장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도 초점 맞추고 있다.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과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하고다. 직영 에스테틱에서는 다양한 피부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배우 송윤아씨를 광고모델로 선정, 홈앤쇼핑 등 홈쇼핑에서도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최근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