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5월 22일 EP ‘Room With A View’ 발매를 앞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스튜디오 기와를 통해 온라인 미니콘서트를 연다.
유니버설뮤직은 이루마가 오늘, 15일 오후 9시 스튜디오 기와(STUDIO KIWA)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라이브 연주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루마의 스튜디오 기와 두 번째 영상은 총 3곡의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꾸며진다.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기록한 ‘River Flows In You’를 비롯해 ‘Kiss The Rain’, ‘May Be’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발표곡들로 구성됐다. 이번 스튜디오 기와 무대는 유튜브 프리미어 기능을 통해 선보여 시청자들이 함께 실시간으로 채팅을 나누며 무대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스튜디오 기와 관계자는 “촬영 당일 꽃샘 추위에 강풍까지 불어 매우 악조건 속에서 연주를 해야만 했다”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루마는 팬들에게 선사할 라이브 연주에 혼신의 힘을 기울였다. 이번 스튜디오 기와의 두 번째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햤다.
스튜디오 기와는 유니버설뮤직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전통미가 돋보이는 한옥을 비롯해 식물원 등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실력 있는 국내외 뮤지션들이 라이브 무대를 꾸민다.
전통 한옥에서 펼쳐지는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스튜디오 기와 두 번째 라이브 영상은 15일 오후 9시, 인터뷰 영상은 17일 오후 9시 STUDIO KIWA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